하이브리드 강세 현상은 미국과 유럽 자동차 시장에서도 나타나고 있다
심새롬 중앙홀딩스 커뮤니케이션팀 기자 시리아는 원래 축복받은 땅이었다.국제사회의 빠르고 지혜로운 대처를 재촉해본다.
8배 크기 나라에서 사회주의 정권이 수립·운영되는 와중에 쿠데타.국경을 맞댄 튀르키예·시리아 두 나라의 지진 피해를 두고 국제사회가 벌써 공개적으로 ‘구호 소외 우려를 보내고 있다하지만 달리 생각해보면 위대하다는 것에 똑 떨어지는 대답이 있을 수 없기도 하다.
‘손차박 논쟁(손흥민·차범근·박지성 중 가장 위대한 한국 축구선수를 꼽는 논쟁)에서도 위대함에는 저마다의 이유가 있다.그래서인지 대답이 2023년 시점의 기대와 다소 차이 날 때가 있다.
나열식 대답은 좀 실망스럽다.
노바크 조코비치는 호주오픈 테니스 남자단식에서 최다인 22번째 메이저 타이틀을 차지했다.화성=김재형 기자 monami@donga.
정확한 평가를 위해 도로에서 주행하는 전기차 폐열량을 실시간 집계 및 반영해 실험한다.이는 배터리 효율과 전비(kWh당 주행거리)에 큰 영향을 미치는 열에너지시스템이 전기차 연구개발(RD) 분야의 신(新)조류로 조명받는 배경이 됐다.
압축기 등 열에너지시스템의 성능·효율 향상 평가가 진행되고 있었다.열에너지 전문가들은 통상 기온이 10도 떨어질 때마다 전기차 충전 속도는 20% 이상 느려지고.